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창업정보

서브웨이창업비용 샌드위치전문점

서브웨이창업비용 샌드위치전문점

 

 

안녕하세요 찰스의창업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미국 프랜차이즈 No.1인 샌드위치전문점 서브웨이창업비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원하는대로 빵을 고르고 재료를 고르며 취향에 맞게 소스까지 선택할 수 있는 DIY형태의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국내뿐만이 아닌 전세계적로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대표브랜드입니다.

 

 

샌드위치전문점 서브웨이창업비용은 미국 본토에서 1968년에 SUBWAY라는 명칭으로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을 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전세계적으로 확장이 되면서 한국에는 1991년 1호점을 개점하였습니다. 그 이후 한국 지사설립하면서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하면서 최근까지 400호점의 매장을 오픈하면서 전세계 106개국 4만여개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랜드가치로서의 인정을 받고 검증된 안정성으로 많은 고객들이 꾸준히 이용하고 있으며, 트렌드한 시장에 발맞춰서 신제품 개발도 꾸준히하며 브랜드가치 향상을 위해 본사에서도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샌드위치전문점 서브웨이창업비용은 항상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매장 내 일회용품사용을 줄여나가고 있으며 샐러드보울또한 재생용기로 만들져 친화경제품을 늘려나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환경뿐만 아니라 결식아동들을 위한 기부행사나 후원금지원등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도와주는 모범적인 기업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보니 국내이용자뿐만이 아닌 전세계인들이 사랑하는 이유가 이러한곳에서 나오는게아닌가 싶습니다. 이미 전세계에 매장을 운영하며 쌓인 노하우들과 본사의 마인드를 보면 검증이 된 샌드위치 프랜차이즈가 아닐까요?

 

 

샌드위치전문점 서브웨이창업비용을 이용하신분들께서는 아시겠지만 빵을 고르는것부터해서 내가 원하는 재료 선택과 소스 선택으로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다보니 젊은층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매일 준비되는 신선한 야채와 매장에서 매일 갓구워낸 빵으로 인스턴트음식으로 인식되는 햄버거프랜차이즈와는 달리 웰빙이라는 컨셉으로 건강한 음식, 건강한 재료공급을 통한 균형잡인 메뉴 제공등으로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거 먹을 수 있는 영양식이라는 인식이 있어 어머님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샌드위치전문점 서브웨이창업비용은 63빌딩내 1991년 1호점 오픈 이후로 최근 2020년 3월에 광주운암점을 개장하면서 국내 400호점을 돌파하였습니다. 높은 수익성과 검증된 브랜드 안정성으로 꾸준하게 개설상담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흔히 볼수 있는 로드상권에서뿐만 아니라 백화점이나 병원 공항등 특수상권에도 입점이 되면서 다양한상권에서 건강한 샌드위치를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샌드위치전문점 서브웨이창업비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표를 보시면 25평기준으로 가맹비/교육비포함 각종 장비와 설비 집기 인테리어등을 포함한 금액이 2억원정도의 금액이 들어가는걸 보실수가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를 준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아시겠지만 어디까지나 본사개설비용만 저정도의 금액이며 오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별도공사와 지역상권에 따른 권리금/보증금까지 감안하신다면 못해서 3억~4억정도의 자금력은 준비하셔야지 무리없이 진행이 가능할것으로 생각됩니다. 장사를 경험해보신 자본력이 있으신 분들이나 직영점형태가 아닌 이상 이제 막 사업을 해볼까 하는 분들께는 부담이 되는 비용인것은 사실입니다. 준비하는 과정에서 경험이 없으신분들께서는 꼭 기초상담을 받으셔서 성공창업에 한발짝 다가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샌드위치전문점 서브웨이창업비용 카톡으로도 편하게 문의주세요

 

창업상담/맞춤창업/특수상권/창업문의

#창업상담 #초보창업 #특수상권 #창업문의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