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창업정보

매머드커피창업비용 소자본청년아이템프랜차이즈

매머드커피창업비용 소자본청년아이템프랜차이즈


안녕하세요. 찰스의창업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소자본청년아이템프랜차이즈 매머드커피창업비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창업 수요는 불황인 경제상황에서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고객 수요가 워낙 탄탄하여 생계형 창업자거나 노후를 대비하여 시작하려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극심한 불황에 단 몇만 원이라도 비용을 아끼고 시작하는 방법을 모색하셔야 합니다. 왜냐면 고정 지출 비용이 존재하고 이 비용이 커지면 커질수록 가져갈 수 있는 수익이 작아지기 때문이지요.


지난 해 8월 기준 공정위 가맹사업거래에 등록된 커피 브랜드는 324개의 브랜드들이 있지요. 게다가 전국 매장만 해도 1만 1,637개로 국내 커피 경쟁이 치열한 것을 알 수 있지요. 그래서 기존 이미 자리잡은 브랜드말고 선점효과를 누릴 수 있는 유망 브랜드로 보다 수익을 높게 가져가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래서 오늘 알려드릴 브랜드는 소자본청년아이템프랜차이즈 매머드커피창업비용으로 저렴한 가격과 '매머드급' 용량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소자본청년아이템프랜차이즈 매머드커피창업비용브랜드는 2012년 홍대본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지금 테이크아웃 시장은 싸고, 크고, 맛있게 3가지가 트렌드인데, 이 대용량커피의 트랜드의 시작은 바로 매머드커피 였습니다. 지금의 대용량 커피 시대의 시작이자 한 시대를 트랜드하게 이끌었던 브랜드가 매머드커피입니다. 맘모스 커피라고도 불리지만 매머드커피가 정식명칭이고, 매머드라는 이름처럼 큰 용량으로 커피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자본청년아이템프랜차이즈 매머드커피창업비용브랜드는 1L 커피 한 잔을 4,000원이란 착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지요. 이는 타 커피 브랜드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대를 보여주는 것이지요. 이렇게 저렴한 값에 대용량을 선보이니 아침 시간과 점심시간 때마다 사람들이 줄 서있는 진풍경을 볼 수 있지요. 카페 창업의 수요와 고객 수요가 많던 2012년 3월 서울 홍대 1호점을 오픈 후 5년이 지난 현재 매머드커피는 매머드커피 브랜드와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인 매머드익스프레스 브랜드로 두 개의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소자본청년아이템프랜차이즈 매머드커피창업비용브랜드에서는 양질의 커피를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한 값을 제공하기 위해 '가성비' 높은 커피를 만들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브라질, 콜로비아, 에티오피아에 생산되는 고품질의 신선한 원두를 직접 수입 후 로스팅해 중간 유통을 줄었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값에 제공할 수 있는 것이지요. 게다가 가맹점에 한 번 공급한 원두는 최대 3주 내에 사용하도록 교육 진행해 맛의 퀄리티를 최상으로 유지합니다.


소자본청년아이템프랜차이즈 매머드커피창업비용의 아메리카노는 잔당 900원으로 국내에서 가장 싼 값의 커피입니다. 또 커피 값은 싼 편이지만 대형 커피 전문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라마르조꼬'의 기기를 쓰면서 질 좋은 커피를 제공하기 위하여 과감하게 투자하는 것이지요. 덕분에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면서 '커피가 싸면서 맛있는 브랜드'라고 입소문이 나면서 극심한 불황에도 큰 흔들림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요.


소자본청년아이템프랜차이즈 매머드커피창업비용은 기본컨셉과 매머드익스프레스 컨셉 2가지가 있는데, 최근에 오픈하는 컨셉은 대부분 매머드익스프레스 버전으로 오픈하고 있습니다. 매머드익스프레스는 기존 매머드커피와 2가지 차이점이 있었습니다. 키오스크Kiosk(무인결제시스템)도입과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이라는 사용이라는 큰 시스템을 통해 변화를 만들었습니다.


소자본청년아이템프랜차이즈 매머드커피창업비용브랜드의 키오스크 도입은 위에 언급했듯이 인건비 절감 효과와 주문착오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긍정적인 효과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연령대가 높은 고객들이 많은 지역에서는 불편함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아직 적응 안 된 어르신들이 주문을 늦게하면서 뒤에 줄이 엄청 길어지면서 웨이팅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회전율에서 떨어지는 부분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변화의 과정이라 생각하고 매머드커피는 익스프레스 버전으로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소자본청년아이템프랜차이즈 매머드커피창업비용입니다. 현재 한시적으로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로 인해 총 창업비용이 6,360만원으로 나와있습니다. 부가세 및 추가공사비용과 점포비용 포함한다면 신규 창업비용은 1억5천~2억정도 예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존 매머드커피 보다는 개설비용이 조금 저렴하기도 하고 가맹점주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익스프레스 버전으로 많이 오픈하고 있습니다.


소자본청년아이템프랜차이즈 매머드커피창업비용을 살펴보았는데요. 최근 카페 업종의 근황을 살펴보면 잘 되는 브랜드는 계속 잘 되고 잘 안되는 브랜드는 계속 잘 안되는 양극화 현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근황 속에서도 가장 먼저 중요하게 생각할 것이 있다면 바로 '안정성'이 보장된 창업이란 것이지요. 아무리 유명 커피 브랜드라고 한들 폐업이 없을 수는 없습니다.


소자본청년아이템프랜차이즈 매머드커피창업비용외에도 프랜차이즈 폐업률이 낮다는 것은 낮다는 것일뿐 이게 나의 이야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정성'이 보장된 창업으로 시작하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창업 전문가들이 '안정성'이 확보된 창업을 원하신다면 '양도양수 창업'을 권해드립니다. 양도양수 창업 시 보다 저렴한 창업 비용으로 검증된 매장을 인수 받아 시작하기 때문에 '안정성'이 확보된 창업이라 할 수 있지요.


소자본청년아이템프랜차이즈 매머드커피창업비용외에도 기타 프랜차이즈 신규 창업을 고집하는 분들이 많지만 예측 매출과 예측 수익이 벗어나 매출이 저조해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어 실제 매출과 실제 수익을 확인한 후 시작하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극심한 불황에는 워낙 변수가 많은 커피 업종이기 때문에 기존 매장을 인수받아서 안전하게 시작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창업시장에 전반적인 상담을 무료로 해드리고있으니 부담갖지 마시고 연락주셔서 상담받아보시기바며,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성공창업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찰스의창업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소자본청년아이템프랜차이즈 매머드커피창업비용 카톡으로도 편하게 문의주세요

 

창업상담/맞춤창업/특수상권/창업문의

#창업상담 #초보창업 #특수상권 #창업문의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