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창업정보

족발야시장창업정보 1인운영가능한프랜차이즈아이템

족발야시장창업정보 1인운영가능한프랜차이즈아이템

 

 

안녕하세요. 찰스의창업이야기입니다. 오늘은 1인운영이가능한 족발야시장창업비용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족발야시장은 최근 전현무를 전격모델로 발탁하면서 최근 티비광고에 송출을 하기 시작하면서 브랜드홍보에 많은 힘을 쓰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족발브랜드로 업계에서 이미 자리를 잡은 상황인데요.

 

 

1인운영이 가능한 족발야시장창업브랜드는 위에서 언급한대로 티비광고를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업종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입소문을 타면서 전국적으로 이미 200여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손쉬운 조리와 운영시스템으로 1인운영이 가능한 브랜드입니다.

 

 

1인운영이가능한 족발야시장창업비용브랜드는 여타 맛집과는 다른컨셉으로 씨앗육수를 사용하지 않고 깨끗한 육수를 사용하여 신선한 재료로 본사 레시피만의 조합으로 맛있는 족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점심/저녁식사시간에도 이용할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1인운영이가능한 족발야시장창업비용브랜드는 야식의 대명사답게 배달로도 활발하게 운영이 될 수 있지만 여기에 그치지않고 홀 매장손님과 테이크아웃손님도 확보하여 매출의 3박자로 활발하게 운영중에 있습니다. 각종 모임, 회식등등 빼놓을수 없는 아이템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는 업종아이템이기도 하죠.

 

 

1인운영이가능한 족발야시장창업비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 표를 보시면 25평 기준으로 9천만원 정도의 금액이 발생이 되며 여기에 실측에 따른 추가 금액과 별도공사에 따른 추가 비용, 점포 구입시 발생되는 보증금과 권리금까지 감안한다면 1억이상의 자금력은 필요할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글을 읽으시면서 1인운영이 가능한지 의문이 드실텐데요.

 

 

1인운영이가능한 족발아이템브랜드는 바로 테이크아웃전문점으로 하는 매장에서는 충분히 운영이 가능합니다. 배달도 가능하지만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브랜드는 자연스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데요. 그 브랜드의 특징은 바로 포장판매만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인운영이 가능하며 인건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되는데요. 바로 특수상권인 백화점 또는 대형마트에서 시작하는것입니다. 그러면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자본으로도 시작할수가 있습니다. 완제품을 납품받아 판매만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매장에서 직접 삶거나하는 번거로움 또한 없기 때문에 너무나도 손쉬운 운영이 가능하오니 특수상권에서 시작할수 있는 본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부담갖지 마시고 아래 명함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하게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찰스의창업이야기 무료상담연결<-

 

1인운영가능한 족발야시장창업비용 부담갖지 마시고 카톡으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창업상담/맞춤창업/특수상권/창업문의

#창업상담 #초보창업 #특수상권 #창업문의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