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창업정보

에그슬럿창업비용 미국맛집계란샌드위치 한국상륙

에그슬럿창업비용 미국맛집계란샌드위치 한국상륙


안녕하세요. 찰스의창업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한국상륙한 미국맛집계란샌드위치 에그슬럿창업비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관광객들이라면 한번씩 가본다는 지역 유명 햄버거맛집입니다. 이번 SPC가 쉑쉑버거에 이어 국내로 들여온 브랜드로 코엑스몰에  첫 직영점 창업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미국 동부를 대표하는 쉑쉑버거를 성공적으로 런칭했고 서부쪽 브랜드인 에그슬럿(eggslut)도 이러한 SPC를 믿고 국내로 들어온거라 짐작됩니다.


한국상륙한 미국맛집계란샌드위치 에그슬럿창업비용브랜드는 삼성역과 파르나스몰,코엑스몰로 이어지는 동선에 가시성 높은 매장이다보니 본점으로 입점한 확실한 이유가 보였습니다. 첫날 오픈행사날 4시간을 넘게 줄을 서서 기다려서 코엑스 매장을 방문해 맛보려 온 고객들이 보였습니다.대기하며 기다린 시간동안 월드비전으로 기부금이 전달되는 행사가 독특하다 생각됐습니다.  이상 코엑스몰 에그슬럿 창업 브랜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한국상륙한 미국맛집계란샌드위치 에그슬럿창업비용브랜드는 코엑스몰 직영점 매장의 햄버거 메뉴단가는 7800~14800원으로 꽤 높은 수준입니다. 직접 먹어본 후기를 보다보면 재방문율이 그리 높진 않을 것같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국내에도 수제버거와 에그샌드위치가 국내 입맛에 맞게 잘 안착해있고 시그니처메뉴를 제외하고는 호응이 높지않습니다. 물론 호기심으로 한동안은 많은 방문이 예상됩니다. 입맛에 따라 주관적이니 창업에 관심있으신 예비사장님들은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가보셔서 코엑스몰 상권도 유심히 봐주세요. 매장정보 드물긴하지만 나올 수도 있습니다.
 


한국상륙한 미국맛집계란샌드위치 에그슬럿창업비용브랜드의 시그니처 메뉴는 페어팩스와 슬럿입니다. 위의 사진은 슬럿으로 감자퓌레와 달걀을 섞어 바게트에 찍어먹는 메뉴입니다. 신선하기도 하며 반응이 좋은 메뉴입니다. 페어팩스는 몽글몽글한 달걀식감에 부드러운 빵이 잘 조화가 이루어져있는데 한국인들 입맛에는 약간 짜게 느껴집니다. 추가로 아보카도나 베이컨을 추가할 수 있어 입맛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에그슬럿 창업비용과 가맹점 시점은 아직 미정입니다. 한국상륙한 미국맛집계란샌드위치 에그슬럿창업비용브랜드가 입점한 코엑스몰은 대표적인 역세권이며 오피스상권과 쇼핑몰이 결합되었고 집객력 높은 시설들이 입점해있어 많은 유동이 있는 서울에서 대표적인 창업 상권입니다. 이러한 곳에 SPC는 우리나라 첫 매장으로 입점시켰습니다. 본격적인 가맹사업은 아직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가맹점 창업비용은 평당 인테리어비는 아직까지 알수 없고 정보공개서에는 등록되어 있는 가맹비1735만 교육비300만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한국상륙한 미국맛집계란샌드위치 에그슬럿창업비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랜디스도넛브랜드도 제주애월1호점에 이서 연남동에 2호점을 오픈하면서 많은 각광을 받고 있으며, 쉐이크쉑버거도 오픈시점부터 굉장한 이슈를 받으며 오픈매장마다 엄청난 홍보효과를 가져오면 줄을 서서 먹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해외브랜드맛집이 오픈하면서 현지에 방문하지않고 국내에서 접할수 있다는 기대심리가 있기 때문에 에그슬럿또한 많은 기대가 되는 브랜드입니다. 아직 가맹사업에 대한 일정은 잡혀있지 않지만 안테나샵을 충분히 운영하면서 보완할점은 보완하고 시스템을 구성해서 차후에 진행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상으로 찰스의창업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한국상륙한 미국맛집계란샌드위치 에그슬럿창업비용 카톡으로도 문의주세요

 

창업상담/맞춤창업/특수상권/창업문의

#창업상담 #초보창업 #특수상권 #창업문의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