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창업정보

커피베이창업비용 여성선호아이템으로인기좋아요

커피베이창업비용 여성선호아이템으로인기좋아요

 



안녕하세요 찰스의창업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커피브랜드중에서 누구나 알만한 대형브랜드 뿐만 아니라 중견브드 및 요즘 뜨고 있는 신생브랜드, 지역의 유명 브랜드를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국내 브랜드의 자존심 중 하나인 여성선호아이템으로인기좋은 커피베이창업비용과 브랜드 가맹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선호아이템으로인기좋은 커피베이창업비용의 브랜드는 지난 12월 2019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유망 프랜차이즈 부문,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표창을 받았는데요. 2012년부터 무려 8년 연속 수상인데요! 이 외에도 중소벤처기업부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과 7년 연속 1등급 인증, 100대 프랜차이즈 4년 연속 선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 프랜차이즈로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2013년부터 중국과 필리핀에 진출한 해외 진출 관련 성과와 경쟁력을 비롯, 경영자의 리더십, 브랜드 컨셉과 독창성, 상품 및 서비스의 경쟁력, 가맹점 지원 등의 항목에서 우수성을 인증받았습니다.

 



여성선호아이템으로인기좋은 커피베이창업비용의 브랜드는 브라질, 콜롬비아,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온두라스의 5가지 아라비카 원두를 배합한 특별한 맛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체 로스팅 공장이자 연구소를 설립하여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최상의 커피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데요. 이를통해 기본적인 메뉴의 퀄리티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트렌드와 수익성을 고려하여 시즌별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한다고 하니 본분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드라마PPL 등의 홍보, 마케팅, 이벤트도 충실하게 하여 가맹점주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편입니다.

 



여성선호아이템으로인기좋은 커피베이창업비용브랜드는 2009년 처음 런칭되었습니다. 드넓은 바다에서 항로를 개척해 나가는 믿을 수 있는 항해사가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낭만적인 네이밍과 함께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상생 정신을 경영 철학으로 2011년 6월 정식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10년이상 꾸준히 성장하며 전국에 약 570여개의 지점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현재까지도 매년 100여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카페창업의 치열한 생존경쟁속에서도 중저가 브랜드의 강자로 튼튼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여성선호아이템으로인기좋은 커피베이창업비용브랜드는 대형브랜드답게 잘 갖추어진 시스템이 유난히 돋보이고 있습니다. 가맹점 개설비 대출 지원 등 개설 단계에서부터, 총 13일에 달하는 철저하고 체계적인 교육, 위에 언급된 마케팅 영역에서의 충실함 뿐만 아니라, 담당 슈퍼바이저의 수시 지원시스템과 더불어 본사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여기에 가맹비, 교육비 등을 면제한 업계 최저수준의 오픈비용은 불경기에 창업비용을 최소화하려는 예비사장님들의 니즈와 잘 부합하며 가맹점이 꾸준히 늘어나가는데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여성선호아이템으로인기좋은 커피베이창업비용은 최소 8평 이상의 규모면 개설이 가능하고, 가맹비, 교육비 등의 프랜차이즈 비용 면제 정책을 장기간 시행하고 있어 시설집기 및 인테리어 등의 비용을 포함하여 약 4,500만원(vat별도)의 개설비용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25평형 이상의 전문점 형태의 개설비용도 역시 업계 최저 수준으로 합계 약 8,300만원(vat별도)의 창업비용으로 제시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개설비용과 마찬가지로 상기 금액에는 전기증설,냉난방기 설치,소방공사 등에 소요되는 공사는 별도 견적이 필요하며, 점포구입비(임대차보증금,권리금)를 고려할 경우 8평 기준 최소 약8천만원에서, 25평 기준 1억5천만원 수준의 예산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여성선호아이템으로인기좋은 커피베이창업비용에 대해서 권리금, 수익 사업타당성 검토부터 운영 실무까지 예비사장님들이 익혀야 할 부분은 너무나 많지만, 이를 완벽하게 준비하기란 불가능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어렵고 복합한 많은 과정들을, 보다 객관적이고 신뢰성 있는 데이터로 함께 창업을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불확실성으로 가득한 창업의 시장에서, 시작부터 끝까지 안심하며 믿고 맡길 수 있는 당신만의 조력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찰스의창업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여성선호아이템으로인기좋은 커피베이창업비용 카톡으로도 편하게 문의주세요.

 

 

창업상담/맞춤창업/특수상권/창업문의

#창업상담 #초보창업 #특수상권 #창업문의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