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창업정보

배스킨라빈스창업비용 아이스크림업종1등브랜드

배스킨라빈스창업비용 아이스크림업종1등브랜드

 

 

안녕하세요 찰스의창업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시간이 지나고 유행이 지나도 늘 한결같이 사랑받는 아이템인 서울,대전,대구,부산 전국 어디서든지 꾸준히 문의주시는 브랜드입니다. 그것도 이미 장사 경험이 있으신 베테랑급의 예비사장님도, 이제 갓 사업을 준비하시는 초보사장님도 모두가 관심이 있으신 걸 보면 확실히 매력있는 프랜차이즈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아이스크림업종 1등브랜드 배스킨라빈스창업비용과 신규 개설방법에 대해서 브랜드 창업과 개설정보와 조건에 대해 살펴볼까요?

 

 

'한 달 31일 내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는 의미를 가진 아이스크림업종 1등브랜드 배스킨라빈스창업비용은 1946년 미국에서 시작되어 1950년에 가맹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무려 75여년의 프랜차이즈 역사를 지닌 백전노장의 브랜드입니다. 세계 40여개국에  약 8,000여개의 점포를 운영중에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1987년에 국내에 진출하였습니다. 국내에는 2018년 기준 1,375개의 지점을 운영중에 있으며 이 중 직영점도 87개 점포가 운영중에 있습니다. 놀라운 것은 세계에 오픈된 지점 중 5분의 1이 우리나라에 집중되어 있다는 점과 아직도 해마다 지점수가 늘어다고 있다는 점 입니다. 그만큼 독보적이라고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볼수 있는데요.

 

 

아이스크림업종 1등브랜드 배스킨라빈스창업비용은 국내에서 더욱 유명해진 것은 바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덕분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이커리도 아닌 것이 케이크로서 새로운 시장 자체를 만들었다고도 볼 수 있을만큼 창의적인 결과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늘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는 철학이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에 대한 노력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폭 넓은 맛과 더불어 메뉴군도 다양한데,  마카롱, 롤, 모찌, 카스테라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독특한 맛과 비쥬얼을 선보이면서 독보적인 프랜차이즈로 불리는 이유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아이스크림업종 1등브랜드 배스킨라빈스창업비용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힘은 마케팅 영역에서도 확실하게 드러나고 있습니다. 다양한 애니메이션 케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사계절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모습도 매우 인상적입니다. 아이템과 브랜드의 인지도 뿐만 아니라 마케팅 영역에서의 뛰어난 능력으로 1% 미만의 폐점율을 보이면서 성공창업의 아이콘으로 인정받기에 모자람이 없어 보입니다. 자영업 폐업율이 사상 최대치를 경신하고 있는 현재의 창업시장에서 마진율이 낮다거나 더 이상 신규출점이 어렵다는 부분을 굳이 단점으로 꼽아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브랜드에 대적하란한 경쟁브랜드가 없다는 것 또한 이 브랜드를 찾게되는 중요한 이유가 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아이스크림업종 1등브랜드 배스킨라빈스창업비용은 아이스크림은 여름에만 잘된다는 인식을깨고 많은 매장들 매출을 보면 겨울에 오히려 더 높은 경우도 많습니다. 이는 사계절 모두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문화가 되었다고도 볼 수 있는 반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또는 이 브랜드만의 유니크함은 아이스크림으로만 인식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자체가 하나의 독립적인 아이템으로 인식되고 있다는 뜻이기도 할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뿐만이 아니라 세계적인 프랜차이즈인 것을 대부분 알고 계실겁니다. 2020년 글로벌 TOP100 브랜드에서 13위를 차지하며, 디저트 프랜차이즈로서는 부동의 세계1위를 지키고 있는 독보적인 브랜드입니다.

 

 

아이스크림업종 1등브랜드 배스킨라빈스창업비용은 최소 20평의 공간을 필요로 하고 있으며, 가맹비, 기획관리비, 교육비 등의 프랜차이즈 비용을 포함하여 약1억7천5백만원(vat별도)의 창업비용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냉난방기,소방공사,화장실공사 등 별도의 견적을 필요로 하는 부분이 있고, 점포구입비(임대차보증금,권리금)를 고려하셔야 하는데요. 이는 신규개설이 가능할 때의 경우이고 현재는 신규출점이 가능한 지역이 많지 않기 때문에 운영중인 매장을 인수하는 방향을 생각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경우 사업체의 수익성에 기반하여 적정 가치평가가 우선시 되어야 할 것 이며, 높은 권리금이 형성되어 거래되는것은 감안하셔야하겠습니다.  

 

 

아이스크림업종 1등브랜드 배스킨라빈스창업비용은 최소 3억원이상의 예산을 필요로 합니다.  다양한 지역과 상권에 따른 신규 입점 및 양도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혼자서는 힘들고 어렵지만, 보다 객관적이고 다양한 지식과 데이터를 갖춘 전문가와 함께라면 쉽고 빠르게 그리고 안전한 지름길이 보이실 겁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안심하며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창업길잡이가 되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아이스크림업종 1등브랜드 배스킨라빈스창업비용 카톡으로도 편하게 문의주세요

 

창업상담/맞춤창업/특수상권/창업문의

#창업상담 #초보창업 #특수상권 #창업문의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