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창업정보

뚜레쥬르창업비용 파리바게트위협하는베이커리카페

뚜레쥬르창업비용 파리바게트위협하는베이커리카페

 

안녕하세요 찰스의창업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파리바게트와 꾸준한 경쟁을 하며 성장해온 뚜레쥬르창업비용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리바게트위협하는베이커리카페 뚜레쥬르는 1997년 구리에서 1호점 오픈이후로 지금까지 대략 1300여개의 매장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특히 파리바게트와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위해 2016년 카페형태의 영업전략과 디자인을 개편하면서 가맹사업에 더욱 탄력을 받기도 했었으며 Tous Les Jours라는 브랜드 네이밍은 프랑스어로 매일매일이라는 뜻으로 당시 공장에서 빵을 받던 시절의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하기 하루 3번 매장에서갓구운 신선항 빵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베이커리업계에 새로운 변화의 시작점이 되기도 했습니다.


파리바게트위협하는베이커리카페 뚜레쥬르창업비용은 좋은재료를 사용하여 더 건강하고 매장에서 갓구워낸 빵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신선한 빵과 케이크를 만날 수 있는 장소, 신선함이 가득한 컨셉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국내사업뿐만이 아니라 해외사업에서도 꾸준히 성과를 보이면서 파리바게트에 이어 한국빵집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4년 미국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면서 본격적으로 2005년에는 중국오픈 2007년에는 베트남점을 오픈하면서 동남아시아를 중점으로 2018년까지 총7개국 약 4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파리바게트위협하는베이커리카페 뚜레쥬르창업비용브랜드는 베트남에서의 오픈이 성공적으로 거두면서 한국빵집의 한류열풍을 일이키기도 했으며 2011년 인도네시아에 진출하면서 프리미엄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초창기 포장판매장식의 형태와는 다르게 카페형으로 컨셉을 바꾸면서 가볍게 커피한잔 하면서 대화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하나의 쉼터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보니 더욱 가파르게 성장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오븐에서 바로 꺼낸 빵이 가장 맛있다는것을 알기때문에 지금도 고객분들에게 갓나온빵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굽는것에 그치지않고 언제라도 따끈한 빵을 맛있게 드실수 있게 더욱 자주 굽고, 고객들이 유입되는 시간대를 분석하여 그 시간대에 맞춰 구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파리바게트위협하는베이커리카페 뚜레쥬르창업비용은 매장내에 방문하는 분들에게 갓 구운 신선함으로 가득채우고 있습니다.

 

 

또한 파리바게트위협하는베이커리카페 뚜레쥬르창업비용브랜드는 맛있는 빵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좋은 밀가루가 뒷받침이 되어야 합니다. CJ제일제당의 깐깐한 기술과 60년의 노하우가 담긴 밀가루로 만드는 베이커리브랜드입니다. 오랜 개발끝에 파리바게트와 차별성을 두기위해 전용 밀가루를 개발하여 본사만의 식감과 부드러움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럼 글로벌시장에서도 점점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뚜레쥬르창업비용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리바게트위협하는베이커리카페 뚜레쥬르창업비용은 3가지 평수로 제시가 되고 있습니다. 기본평수인 25평을 기준으로 2억원 정도의 프랜차이즈개설비용이 들어가지만 제품생산과 진열 카페형으로 쉴수 있는 공간까지 연출하기 위해서는 30평이상의 매장으로 알아보셔야하겠습니다. 더군다나 점포입지조건이 특수상권이 아닌이상은 1층에 입점되어야 하기 때문에 권리금/보증금/별도공사까지 감안한다면 지역상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적어도 3억이상은 준비하셔야지 무리없이 진행이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빵집업종이 저가형브랜드가 나오면서 경쟁업체가 많아진것은 사실이나 본사만의 영업전략과 마케팅능력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가 되기 때문에 이러한 경쟁력이 뒷받침되어주며 사업초기때부터 선의의 경쟁을 해온 파리바게트와 상생하면서 더욱 높이 도약하기를 기대합니다.


오늘은 파리바게트위협하는베이커리카페 뚜레쥬르창업비용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베이커리시장의 선두주자로 많은 분들께서 창업을 문의를 주시고 계시며, 개설조건이외에 수익성까지 분석해드리고 있으니 예비사장님들의 성공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뚜레쥬르창업비용 편안하게 카톡으로도 문의주세요

 

창업상담/맞춤창업/특수상권/창업문의

#창업상담 #초보창업 #특수상권 #창업문의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