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창업정보

빽다방창업비용 1인운영하기좋아요

빽다방창업비용 1인운영하기좋아요

 

 

안녕하세요 찰스의 창업이야기입니다. 오늘은 1인운영하기좋은 빽다방창업비용을 소개해드릴텐데요. 백종원의 대표적인 프렌차이즈 브랜드로 알려진 대표브랜드이죠. 테이크 아웃 전문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이라는 양과 질을 모두 충족시키는 커피 및 음료 브랜드입니다. 요즘 소비자들에게 많이 호응을 얻고 있는 빽다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인운영하기좋은 빽다방창업비용은 타 브랜드의 저가 커피 브랜드와 달리 빽다방만의 시그니처 음료 및 커피 뿐이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 메뉴 등 예로 사라다빵 아이스크림 같은 다양한 디저트 메뉴도 구성이 되어있어 소비자들의 입맛을 맞추고 다른 저가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어 매출이나 이미지 부분에 있어 상당한 경쟁력을 갖춘 프렌차이즈 창업아이템입니다. 백종원 대표의 경영철학을 반영하여 가성비 좋은 음식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이념아래 열심히 노력을 하고 있어 현재 인기몰이 중입니다. 비단 빽다방뿐만이 아닌 새마을식당, 0410브랜드시리즈등등 다양한 업종 다양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는중이기도 합니다.

 

 

1인운영하기좋은 빽다방창업비용상권은 현재 전국적으로 많은 매장을 오픈하고 있으며 매출이 안정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일반사이즈 아메리카노가 9.5센티인 반해 아메리카노 기본사이즈는 15센티로 약 두배가 넘는 대용량 사이즈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아주 훌륭합니다. 사이드 메뉴인 사라다빵과 소세지빵은 커피전문점 사이드 메뉴의 새로움을 시도했으며,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의 가성비로 학생들도 부담없이 즐겨 먹고 자주 찾으므로써 역세권이나 학교 근천 오피스 등의 창업 상권에 적합합니다.

 

 

저가형 커피 하면 그냥 싸고 퀄리티는 떨어질거라 생각하지만 1인운영하기좋은 빽다방창업비용은 고퀄리티에 착한 가격까지 겸비해 지갑이 얇은 젊은층과 사회 초년생들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대부분 작은 평수의 매장들로 오픈이 되어 있고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다 보니 인건비 절감에대 아주 효과적인 브랜드입니다. 요즘 인건비가 워낙 비싸져서 인건 절감에 포커스를 잘 맞추지 않으면 매출은 높은데 수익은 별로 안생기는 이상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가맹점주들이 인건비 절감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1인운영하기좋은 빽다방창업비용은 백종원 대표의 프렌차이즈라는 점에서도 많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방송에 많이 출연하여 자신의 이념을 보여주기도 해 꾸준하게 고객이 유입 되고 있고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약 500여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대표의 이미지도 좋기 때문에 많은 성공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혹시나 이미지 타격이 올경우에는 오너리스크가 있을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게 양날의 검인 셈인데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보아도 리스크가 많은 브랜드는 아니니 창업 아이템으론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1인운영하기좋은 빽다방창업비용은 15평기준으로 가맹/교육비,인테리어,시설집기등 순수프랜차이즈비용만 1억내외비용이 발생되며, 상권에따른 점포구입비에 발생되는 보증금과 권리금까지 감안하신다면 추가비용까지 감안하셔야겠습니다. 스타벅스나 이디야커피도 좋지만 이러한 박리다매형태의 저가커피 브랜드, 소자본창업으로 접근하기 좋은 브랜드도 많이 있으니 창업준비하시는 사장님들께서는 부담없이 편안하게 연락주신다면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 상담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찰스의 창업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찰스의창업이야기 무료상담연결<-

 

1인운영하기좋은 빽다방창업비용 카톡으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창업상담/맞춤창업/특수상권/창업문의

#창업상담 #초보창업 #특수상권 #창업문의

open.kakao.com